여자애를 만났던 건 어제 밤 11시 부근이였다. 

 

혼자 밥을 먹고 있던 나는 전화를 받았다.

 

"저기요. 제가 김해에서 오늘 서울로 가출했는데, 돈이 거의 없고, 핸드폰도 거의 다 닳았거든요."

 

"그래요? 지금 어디에요?" 나는 잡채를 먹다 말고, 물었다.

 

"터미널이요."

 

"고속터미널이요? 아니면 동부터미널이요?"

 

"아. 음. 고속터미널이요."

 

나는 물었다.

 

"강남이요?"

 

아이는 잘 모르고 있었다.

 

"제가 서울길을 몰라서 그런데 데리러 와 주시겠어요?"

 

아이는 정말 서울을 모르고 있었다.

 

"예, 그럴께요."

 

나는 밥을 먹고, 급히 고속터미널로 향했다.

 

하루종일 서울 전역을 걸어다니느라, 피곤했던 나는 쉴 시간도 없이 다시

 

강남으로 향했다. 

 

머리속으론 시나리오를 짯다.

 

"그 아이를 만나면, 어떻게 해야할까? 어떤 방법을 해야 하지?"

 

머릿속엔 생각들이 계속 돌아갔다.

 

결론은 섰다.

 

1. 여자애 문제는 나 혼자 해결하면 안된다.

 

2. 팀원들도 좋지만, 공공기관과 연계해서 해결하는게 좋다.

 

3. 아이가 보는 앞에서 공공기관이나 팀과 연계해야 한다.

 

 

고속터미널.. 그 안도 문이 다 닫을 시간,

 

불이 꺼진 그곳을 나는 걸었다.

 

 

약속장소인 신세계백화점 병정들 앞 터.

 

사람은 없었다.

 

다시 핸드폰으로 전화를 걸었다.

 

"따르르르릉"

 

 

(중략)

Posted by 상실의 시대에 사랑을 믿다
,